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Blog Article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마사지 실력은 기본) 우리도 그동안 쌓였던 이 무언가(?)를 풀어주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추천받기도 하고 로컬 샵도 가보았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3곳을 자세하게 리뷰해 보려고 한다. 스파365는 고객들이 더위에 지친 몸을 생각해 공항과 다낭 근처 호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어 “마사지를 받고 나서 망고빙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컨을 설치하며 쾌적한 내부 환경을 이용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지역이 베트남 다낭이다.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것은 물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는 가격에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낭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스파(Golden Lotus Spa)는 드래곤 브리지에서 500m, 한 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어서인지, 보통 중국 여자들이 가격대가 있고, 마사지 가격도 어느정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로컬 업소는 좀 양날의 검으로 마사지 퀄이나 아가씨들 상태가 매우 오르락 내르락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하지만 영업 시간도 멋대로고 미리 연락을 안주시면 거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리니지 프리서버 프리서버 아레나 리니지 프리서버 프리서버 홍보 프리서버

Report this page